연관검색어

연관검색어란?

연관검색어는 포털사이트 검색 영역 중 가장 상단에 노출되는 영역입니다.

프리미엄링크 보다도 상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가장 주목받을 수 있는 위치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키워드를 입력 했을 때 검색 의도를 파악하여 적합한 검색어를 제공해 주고
편리하게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이곳에 키워드를 노출시켜 둠으로써
자신의 가게, 기업을 홍보하고 구매유도를 할 수 있습니다.
브랜딩 홍보효과로는 최고의 마케팅 기법 중 하나입니다.

왜 연관검색어가 효과가 있을까요?
일단 어떠한 키워드로 검색을 하든 최상단에 위치해 있기 때문입니다.

연관검색어 광고는 어떤식으로 해야 할까요?

요즘 연관검색어 마케팅을 문의하시는
광고주 분들이 참 많은데요.
 
그냥 막연히 연관검색어에만 연결되게 해 놓으면 될까요?


단순히 연관검색어에 노출되도록 하는 것이 아닌,
클릭 시 나타나는 페이지에 얼마나 좋은 컨텐츠가 

고객에게 드러나도록 만들어야 할까요?
 

연관검색어를 눌러보는 고객들의
다음 이동경로를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관검색어를 노출만 할 것이냐, 클릭시 좋은 퀄리티의 컨텐츠가 보여지는 페이지를 소비자에게 보여줄 컨텐츠는 충분히 노출되고 있는지 함께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살펴볼 만한 컨텐츠가 없다면
고객의 발길(마음)이 떠나가는 것은 당연지사.
내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선
마음을 사로잡을 강력한 기법들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연관검색어 노출을 계약한다면
대다수의 업체들은 그저 ‘노출’만으로 끝내게 됩니다.
그것이 진정한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별찌 마케팅
마케팅다운 마케팅을 선도합니다.

광고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광고주의 업종과 업체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전문적인 마케터들이 심도 있는 기획회의를 거쳐
하나의 광고를 만들어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