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
국내 검색포털 선두주자! 70% 검색 점유율 확보
 네이버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page 결과 노출

인터넷 포털(네이버,다음,구글 등)에서
잠재고객이 정보 탐색 혹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노출하는 형태의 광고방식입니다. 

노출에 대한 비용은 지불하지 않고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있는 사용자이기 때문에
구매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영상으로 보는 네이버 검색광고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해 주는 방식의 광고를 '검색광고'라고 합니다.


소비자 이야기

네이버 검색광고란?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

대한민국 포털1 네이버 키워드! 온라인 광고도 역시 네이버입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

네이버 브랜드검색

네이버 로컬링크(지도)

네이버 모바일광고

국내 1위 인터넷 포털 ‘네이버(NAVER)’

네이버는 국내 PC 검색점유율의 70%이상을 차지하며 타사이트와 비교하여 월등하게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루 1,800만명이 네이버를 방문하고 하루 1,200만명이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하루 동안 검색되는 쿼리수만 1억 3천만개입니다.
국내 대다수의 인터넷 이용자가 네이버에서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며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 장점

정확한 타겟팅과 높은 효율성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 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효율적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비용
키워드 인기도 및 광고 클릭량에 따라 광고 비용이 책정되므로 합리적이고 광고 집행이 가능. 적은 예산으로도 효율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

광고 노출수와 클릭 수 그리고 구매로 이어졌는지에 대한 데이터 측정을 통해 정확한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


네이버 검색광고 : 시작 전 준비하기

네이버 검색광고 프로세스의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