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컨텐츠
블로그로 광고를 전달하는 컨텐츠형 광고


네이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컨텐츠 마케팅 상품'입니다.
키워드 광고(파워링크)와 브랜드 블로그가 접목된 상품으로 
고객사에서 구매한 키워드 검색시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파워컨텐츠' 영역에 노출됩니다.
CPC과금 방식이며, 입찰을 통해 순위가 조정됩니다.

1~3순위 컨텐츠는 메인페이지에 노출되며, 
4순위부터는 더보기 방식으로 노출됩니다.

파워컨텐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브랜드블로그(공식블로그)가 반드시 개설되어 있어야 하며, 별찌는 브랜드 블로그 개설, 컨텐츠 제작, 파워컨텐츠 입찰까지 담당합니다.


파워컨텐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브랜드블로그가 반드시 개설되어 있어야 하며, 별찌는 브랜드 블로그 개설, 컨텐츠 제작, 파워컨텐츠 입찰까지 담당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노출 

현재 파워컨텐츠 서비스는 보험, 증권, 금융일반, 법률, 창업, 취업, 여행, 웨딩, 유학, 어학, 학교학원 업종에 한해서만
키워드 구매 및 광고 노출이 가능하며, 추후 대상이 확대 될 예정입니다.


'컨텐츠 마케팅 상품'인 파워컨텐츠는
광고주가 소비자 의도에 가장 부합하는 컨텐츠를 제공하여
브랜딩과 함께 직접적인 광고 효과를 가져갈 수 있는 상품입니다.

광고비
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 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CPC방식)

광고운영
네이버마케팅센터를 통한 운영 (네이버 ID로 로그인 가능)

  • 노출영역 :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파워컨텐츠'영역(PC, 모바일)
  • 노출위치 :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 사용자 반응에 따라 노출 위치 결정
  • 노출개수 : 통합검색 결과 최대 3개 노출+'더보기'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이 시작됩니다.
  • 노출형태 : 통합검색 결과 화면 - 대표 이미지, 제목, 설명, 표시URL, 블로그명 날짜

파워컨텐츠 광고를 위한 브랜드블로그

파워컨텐츠 진행을 위한 필요사항

+파워컨텐츠 광고를 위해서는 검수기준에 맞는 블로그와 양질의 컨텐츠가 필요합니다.

+고객에게 보여지는 광고주제에 맞는 양질의 이미지와 컨텐츠 제작이 필요합니다.

+광고 진행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관리 및 체계적인 모니터리와 광고 효과 분석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별찌가 기획에서 마케팅, 광고까지 함께 관리해 드립니다.


파워컨텐츠 광고를 위한 통합관리
블로그제작/ 포스팅/ 파워컨텐츠 광고관리

= 브랜드블로그(공식블로그)

파워컨텐츠 상품 안내


통합검색결과 화면

파워컨텐츠는 이미지, 제목, 설명, 업체(브랜드)명, 컨텐츠 발행일, 노출 URL으로 구성됩니다.


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내 '파워컨텐츠' 영역에 최대 3개 노출되고,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노출 됩니다.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 상품입니다.


어떤 키워드를, 어떻게 광고하나요?

파워컨텐츠는 지정된 키워드에 한해 등록이 가능하며

키워드 리스트는 수시로 업데이트 됩니다.

광고 등록 및 운영은 "네이버 마케팅센터"에서 운영합니다.


광고 소재 안내

컨텐츠는 어떻게 구성하나요?

파워컨텐츠로 노출할 수 있는 컨텐츠 페이지는

제공자 소개 영역과 정보를 담는 정보 영역,

홍보영역으로 구성합니다.

컨텐츠 구성요소 자세히 보기

파워컨텐츠 성공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