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마케팅

결국 좋은 앱은 유저가 많이 다운받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그렇다면 유저가 많이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물론 어플을 잘 개발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어플마케팅에도 충분한 투자를 하여, 초기에 진성유저를 확보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바로 어플리뷰와, 어플다운로드에 투자를 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어플(앱)을 다운받을때 가장 중요한 것은?
1. 어플(앱) 순위
2. 다운로드 수
3. 리뷰 및 평점 등 기타 


사용자에게 쉽게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앱마케팅 상품 안내

CPI 설치형

설치 기기 하나당 요금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다운로드수가 많을 수록 상위권에 노출됩니다.

CPE (실행형)

인기 순위에서 내려가지 않아 진성유저 확보와 상위권에 지속적으로 노출됩니다.

SCPI (키워드상위노출형)

키워드 검색시 상위에 노출되고,

사람들의 신뢰도를 얻어 진성유저 확보에 좋습니다.

앱 리뷰/별점평가

CPI 설치형

CPI 설치형

'설치기기 하나 당 요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다운로드 수를 빠르게 높이는 방법으로

다운로드 수가 높을 수록 상위권에 노출되어 소비자에게 액면가를 높입니다.

CPE 설치형 실행형


CPE 설치형 실행형


앱을 설치후 실행하는 방식으로 인기순위에 잘 밀려나지 않고 상위권에 계속

노출되어 진성유저 확보에 좋습니다. 또한 SCPI와 같이 진행했을 시 상위권에 노출됩니다.

- 키워드 검색 상위 노출

-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순위 상승 효과

- 동시 진행시 큰 시너지 효과

  SCPI + RCPI 동시 진행시 큰 시너지 효과 발생

SCPI 키워드 상위노출형

SCPI 키워드 상위노출형


핵심키워드를 검색하면 해당앱의 검색순위가 상위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유저가 직접 실행하기 때문에 많은 리워드를 확보 할 수 있으며

PCPI와 동시 진행시 큰 시너지 효과가 발생합니다.

RCPI 리뷰&평점형

RCPI 리뷰&평점형


어플평점과 리뷰개수로 구글플레이 앱순위를 올리는 마케팅입니다.

유저가 해당어플을 다운받아 순위급감현상을 방지하고 전문마케터가 분야에 맞는 자연스러운

댓글 및 평점을 부여합니다.


순위급감방지

유저가 해당어플을 직접선택하여 설치해 벌점 급감 방지

전문마케터의 손길

진성유저가 유입될 수 있도록 순위유지

진성유저 같은 마케터

어플에 맞는 자연스러운 댓글 및 평점부여

진행절차 안내

광고신청

1. 키워드 검수 & 신청

2. 상품결정

광고비 결제

1. 키워드와 광고방식에 대해

결정 후 결제

광고비 결제

1. 키워드와 광고방식에 대해

결정 후 결제

광고 종료

1.연장여부 상의 및 결정

2. 광고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