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초이스 모바일 검색

대한민국 대표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모바일 화면에서 진행되는 광고입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을 통해 광고주 여러분의 업체, 상품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상품
요약
광고방식
광고비용(VAT 별도)
광고기간
광고 클릭당 과금
최소 70
최소 70원
모바일 네이버의 통합검색 결과에 최대 5개까지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
검색결과에 광고와 함께 전화번호가 노출되며 전화 연결도 가능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사이트의 경우 광고에 인증마크가 함께 노출되어 주목도 높은 광고 집행 가능
대리운전, 운전학원 등 '모바일 특화키워드'의 경우 지도, 혜택정보 등이 검색결과로 함께 제공됨
광고방식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맟춰 광고가 노출됩니다. 단 , 그룹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영역에 따라 광고문안이 말줄임 처리가 될수 있습니다.
광고비용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번호 클릭시 CPC 방식으로 광고비를 과금합니다.

모바일 검색 중요성

2016년 현재, 
모바일 검색량이 PC보다 약 3배 이상 높아지고 있다는 현실!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산되면서 메신저, 검색, 쇼핑, 게임 등 컴퓨터를 기반으로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즉각적인 반응으로 소비자의 니즈 파악이 쉽고 
대응에 있어서도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업들이 주목하고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검색을 시도하므로 
지역검색어의 비중이 높아져서 더욱 세분화된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모바일 인터넷 접속은
PC를 통한 인터넷 접속 이상의 비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동중에는 77%이상, 일평균 59.4분의 모바일 인터넷 접속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의 경우, 네이버 사용자 4200만!
네이버 하루 방문자수가 약 3천 4백만 명.
하루 3억회 이상 검색, 그 가운데 모바일로 접속하는 비중이 60%입니다.
이제는 모바일이 대세인 시대입니다.

영상으로 만나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

모바일 업종 특화 상품, 클릭초이스플러스 

클릭초이스 소개영상

클릭초이스 활용사례